콘텐츠로 건너뛰기

시드니 브런치 맛집 ‘투요 (Tuyo)’ 홈메이드 레시피

 

 

시드니 브런치 맛집 ‘투요 (Tuyo)’ 홈메이드 레시피

소개

시드니의 숨겨진 보석
호주 시드니의 Potts Point에 위치한 ‘투요 (Tuyo)’는 현지인과 여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테라스,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이 곳은, 특히 외국인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스폿입니다. 오늘은 ‘투요’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샥슈카와 할루미 스택을 집에서 재현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려 합니다.

샥슈카: 매콤한 토마토 스튜의 매력

재료 준비
– 올리브 오일: 2 큰술
– 양파 중간 크기 1개 (다져놓기)
– 마늘 2쪽 (다져놓기)
– 토마토 퓌레 400g
– 신선한 토마토 2개 (주사위 모양으로 자르기)
– 파프리카 가루 1작은술
– 커민 가루 1작은술
– 달걀 4개
– 소금, 후추 (적당량)
– 신선한 코리앤더 또는 파슬리 (장식용)
조리 방법
1.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중불에서 양파와 마늘을 부드럽게 될 때까지 볶습니다.
2. 토마토 퓌레, 신선한 토마토, 파프리카 가루, 커민 가루를 추가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서 10분간 끓입니다.
3. 토마토 소스가 약간 두꺼워지면 소스 위에 달걀을 깨뜨려 넣습니다. 달걀이 익을 때까지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10분간 끓입니다.
4. 완성된 샥슈카 위에 신선한 코리앤더 또는 파슬리를 뿌려 장식합니다.

할루미 스택: 짭조름한 맛의 조화

재료 준비
– 할루미 치즈 200g (1cm 두께로 슬라이스)
– 신선한 아보카도 1개 (슬라이스)
– 토마토 2개 (슬라이스)
– 로켓 샐러드 또는 베이비 스피나치 한 줌
– 발사믹 글레이즈 (드레싱용)
조리 방법
1. 그릴 팬을 중불로 예열한후 할루미 치즈를 양면이 황금색이 될 때까지 구워줍니다. 할루미는 바깥쪽이 바삭하고 안쪽이 부드럽게 녹도록 구워야 합니다.
2. 접시에 로켓 샐러드 또는 베이비 스피나치를 깔고, 그 위에 아보카도와 토마토 슬라이스를 번갈아 가며 올립니다.
구운 할루미 치즈를 아보카도와 토마토 슬라이스 위에 올리고, 마지막으로 발사믹 글레이즈를 드리즐합니다.

마무리하며

브런치를 집에서도 즐기세요
‘투요 (Tuyo)’에서 영감을 받은 이 레시피들을 통해, 집에서도 쉽게 시드니의 맛있는 브런치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샥슈카와 할루미 스택은 각각 독특한 맛과 풍미를 지니고 있어, 브런치 메뉴로 완벽합니다. 이 레시피를 기반으로 여러분만의 변형을 시도해 보세요. 예를 들어, 샥슈카에 다양한 종류의 채소를 추가하거나, 할루미 스택에 다른 치즈나 재료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더 넓은 세계의 맛 탐험
‘투요 (Tuyo)’와 같은 카페는 지역의 문화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직접 방문할 기회가 없더라도, 이와 같은 레시피를 통해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며 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리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하는 데 있어 가장 매력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투요 (Tuyo)’의 레시피를 시작으로 여러분의 요리 레퍼토리를 확장해 보세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브런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투요 (Tuyo)’의 매력적인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재미와 함께, 맛있는 결과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요리를 통해 새로운 세계의 맛과 문화를 경험하는 것은 또 다른 여행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